AMD 임베디드 APU 탑재로 그래픽 성능 및 전력 효율성 향상

 

[아이티데일리] AMD는 8일 자사 임베디드 R시리즈 APU인 ‘볼드 이글(Bald Eagle)’이 삼성전자의 최신 셋백박스(SBB)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에 탑재된다고 밝혔다.

삼성 SBB-B64DV4는 높은 성능과 낮은 전력 소비, 폭넓은 연결성을 갖춘 제품으로,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디스플레이를 다양한 기능의 디지털 툴로 전환시켜주는 고사양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AMD 임베디드 R시리즈 APU를 탑재한 삼성 디지털 사이니지용 SBB 미디어 플레이어는 우수한 전력 효율성을 갖춘 초소형 폼팩터 제품으로 탁월한 HD급 그래픽 성능을 갖추고 있고, 최대 2개의 멀티 비디오 스트리밍 기능을 지원한다.

스콧 에이러 AMD 임베디드 솔루션 사업부 총괄 부사장은 “디지털 사이니지는 AMD 임베디드 사업에 있어 매우 핵심적인 분야”라며 “AMD 임베디드 R시리즈 APU는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의 선도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수준 높은 컴퓨팅 및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며, 전력 효율성 또한 탁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AMD 임베디드 솔루션을 통해 삼성전자가 폼팩터 부문에서 더욱 공격적인 시장 목표를 달성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