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개국서 G4 체험단 4000명 모집, 전략 스마트폰 출시 전 업계 최대 규모 사전체험단

▲ LG전자가 출시예정인 전략 스마트폰 ‘G4’의 글로벌 체험단을 운영한다.

[아이티데일리] LG전자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자사의 전략 스마트폰 ‘LG G4’의 글로벌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LG G4는 전작 대비 한 단계 진화한 카메라, 화질, 디자인, UX 등을 갖춘 스마트폰으로 LG전자는 업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소비자 체험단을 운영한다. 이번 체험단은 업계에서 이례적으로 제품 출시 전에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배송할 예정이다.

LG전자는 8일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브라질, 중국, 인도, 영국, 일본, 독일, 멕시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홍콩 등 총 15개국에서 약 4000명의 체험단을 순차적으로 모집한다.

LG G4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는 각 해당 국가의 행사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에 최종 선정되면 출시 전까지 G4 제품 패키지를 직접 배송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국가별 마이크로사이트와 ‘Try LG G4’앱을 채널로 활용해 체험단의 생생한 G4 체험기를 받고 G4 구매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국내에서도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8일부터 17일까지 15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한국은 첫 출시 국가라 예외적으로 29일 G4 공개행사와 동시에 G4 배송이 시작된다.

선정된 체험단은 약 한달 간 G4를 체험하고 미션과제를 수행하면, 체험이 끝난 후 G4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자신감을 갖고 준비한 G4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출시 전 업계 최대 규모의 사전 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체험단이 전하는 생생한 체험기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G4’에 대한 신뢰감을 더욱 가지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