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우리나라 외식시장에서 삼겹살이 차지하는 비중은 비교적 높은 편이다. 삼겹살은 ‘국민외식메뉴’라는 수식어가 붙여질 만큼 대다수의 사람들이 선호하는 메뉴라고 할 수 있다. 삼겹살이 가진 대중성으로 인해 다양한 삼겹살체인점이 등장하기 시작했고, 현재 삼겹살시장은 각 브랜드 특유의 장점을 내세운 외식기업들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현재 삼겹살 시장의 가장 큰 화두는 화덕삼겹살이다. 화덕삼겹살은 기존의 일반적인 조리방식이 아닌 고온의 화덕 안에서 초벌 된 삼겹살을 다시 돌판에 굽는 방식을 사용하는 새로운 구이방식이 도입된 삼겹살로 화덕삼겹살의 인기는 시장 도입 당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지금까지도 꾸준히 유지되고 있다.

화덕삼겹살 관련 프랜차이즈 가운데 고기집창업을 생각하는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가장 주목도가 높은 브랜드는 ㈜후인의 화꾸삼이다. 화꾸삼은 최초의 화덕치킨브랜드인 화덕에 꾸운 닭에 이어 론칭된 삼겹살체인점으로 화덕에 정통한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의 손에서 탄생했다는 점에서 론칭 당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화꾸삼은 타 삼겹살전문점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화덕삼겹살의 맛과 화덕구이 방식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에게 만족을 주는 브랜드로 호평을 얻었다.

삼겹살프랜차이즈 화꾸삼의 삼겹살 맛의 비밀은 우수한 종돈의 사용에 있다. 화꾸삼은 삼겹살의 맛은 가장 기본이 되는 재료의 질에 따라 얼마든지 변화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육질, 안전성, 맛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얼룩돼지라는 특별한 종돈을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었고, 고객의 만족은 가맹점주의 매장 운영에 힘을 실어 주었다.

고기체인점 화꾸삼의 관계자는 “가맹점주의 만족은 소비자의 만족에서 시작되고, 본사의 가맹점 성공을 위한 꾸준한 연구와 지원에서 완성된다고 생각한다. 화꾸삼이 전국 각 지역의 가장 맛있는 삼겹살 맛집이라는 평을 얻을 수 있도록 맛에 대한 연구를 계속하는 한편으로 가맹점주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기프랜차이즈 화꾸삼에서는 현재 삼겹살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점주들을 위해 최대 1억원까지의 창업비용 지원 특전을 진행 중에 있다. 창업비용은 무이자로 12개월부터 36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하며 특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창업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http://www.hwaggusam.com)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