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컨설팅 신청으로 전문 컨설턴트와 1:1로 상담가능, 최적 솔루션 도출

▲ KT가 중소사업자를 위한 기업 전용 웹사이트인 ‘올레중소사업자’를 대폭 개편해 오픈했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가 중소사업자를 위한 통신 및 솔루션 상품 150종에 대한 안내와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 전용 웹사이트인 ‘올레중소사업자’를 대폭 개편해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올레중소사업자’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던 기존 ‘올레소호’에 중소사업자가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추가해 확대한 것으로, 상품 소개와 컨설팅 신청, 경영에 유익한 콘텐츠 제공 등 중소사업자에 최적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 컨설팅 신청을 클릭하면 KT의 전문 컨설턴트와 시간 및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개인 명의로 가입해 상품을 사용했던 개인사업자, 비용 부담으로 대기업과 같은 솔루션을 활용하기 부담스러웠던 중소사업자들에게 알맞은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한다.

각 카테고리별로 최신 상품과 인기 상품이 순위별로 나열되고, 실제 KT의 상품 을 도입해 사업 운영에 도움이 된 ‘성공사례’를 제공해 업계 트렌드 파악을 원하는 중소사업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홍재 KT Biz사업본부장은 “이번 사이트 확대 개편으로 어려운 경제 상황에 중소사업자의 경영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솔루션을 손쉽게 알려줄 수 있게 됐다”며 “KT의 앞선 통신과 첨단 네트워크 기술을 바탕으로 차별화 된 중소사업자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KT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인기상품인 사업장 전용 Full HD급 영상보안(CCTV/출동) 상품인 ‘OCT’, 꼭 필요한 통신상품들을 저렴하게 묶은 ‘SOHO성공팩’과 관련된 파격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중소사업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