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워드관리솔루션 APPM 영업력 확대

▲ 방학재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 대표(왼쪽)과 전원배 한국정보시스템 대표(오른쪽)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아이티데일리] IT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대표 방학재)는 한국정보시스템(대표 전원배)과 패스워드관리솔루션 ‘APPM’ 제품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APPM은 최고 권한 계정(root, 관리자, 공용 계정)의 패스워드를 주기적, 일괄적으로 변경, 관리하고 워크플로우를 통해 권한이 부여된 사용자에게 패스워드를 자동으로 생성/발급하는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으로, 지속적인 서버 수의 증가와 다양한 운영 체제에 대한 최고 권한 계정의 패스워드 관리의 현실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생겨났다.

APPM은 패스워드와 관련된 보안 컴플라이언스에 최적의 대응을 할 수 있다. 일방향 암호화 법규를 준수하고 있으며, 패스워드 변경 실패 작업에 대한 검증 프로세스와 논리적/물리적 장애 시에도 즉시 관리 시스템에서 보관중인 패스워드를 빠르고 안전하게 복원해 사용할 수 있는 3차 이동식 저장매체 백업기능을 제공한다.

현재 APPM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총 2건의 특허등록을 마쳤으며, 3건의 특허 출원 중에 있다. 또한 국내 4개 시중은행과 금융감독원을 비롯한 각 금융/공공권에서 사용되고 있다.

방학재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 대표는 “한국정보시스템과 제휴를 통해 패스워드 보안 사업을 더욱 강화하고 새로운 기술 개발과 더불어 보다 공격적인 영업에 나설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