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1998년3월 수원직영점을 시작한 남원골 추어탕이 창업 17년만에 가맹사업을 시작한다.

미당 남원골 추어탕은 수원직영점 성공을 발판으로 삼아 국제규격의 최신시설을 도입하여 2007년美國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FDA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2010년 HACCP인증을 획득한 검증된 회사이다. 2006년에는 경북 울진군과 상품개발 협약을 통하여 장흥매생이탕을 출시시켜 사계절 언제나 매생이탕을 먹을 수 있는 길을 열기도 했다.

2010년 지식서비스 최고기업 선정과 경영인상을 수상하였으며 2011년 대한민국 신지식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연구개발에도 정진하여 미당남원골 추어탕은 100% 국내산 재료로만 만들고 있으며 화학조미료를 일체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로만 만드는 프리미엄급 추어탕 전문회사이다.

17년의 직영점 노-하우와 첨단설비를 앞세운 세계적인 기술력으로 프리미엄 추어탕의 선두주자로 자리 메김 할 전망이다.

미당남원골 추어탕은 개점초기 많은 성공을 하자 예비 가맹주들이 앞다투어 기술을 전수받고 약40여곳이 취급점 형태의 점포를 운영하였는데 이젠 이러한 취급점은 다 정리하고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하여 (주)미당에프씨 법인을 설립하여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미당남원골의 장점은 제품 대부분을 완제품으로 공급받아 인건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고 초보자도 운영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예비 가맹주들이 검증되지 않은 아이템으로 모양과 유행을 따라 창업하기 때문에 대부분 투자비회수는 물론이고 투자한 전 재산을 날리는 일이 허다한 것이 현실이다. (주)미당에프씨 마케팅담당자는 창업자 대부분이 대박을 바라고 창업하는 것이 아니라 안정적인 수입원을 원하는 분이 많다고 말하면서 미당 남원골추어탕은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추어탕 출시에 발맞추어 창업하는 것이 좋다고 귀뜸한다.

가맹점 요건은 전국 시단위 이상 82m2(25평)~330cm2(100평)정도 1층 또는 2층에 확보하면 우선 가맹점 신청을 받을 수 있다. 관공서 밀집지역이나 대형 오피스와 대규모 아파트 단지도 좋은 상권이라고 한다.

창업에 관련되어 문의사항이 있으면 www.midangfc.co.kr 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해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