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찬바람은 가고 봄바람 살랑이는 따뜻한 날이 돌아오고 있다. 이런 날일수록 상춘객들의 발걸음은 외곽으로 향하고 있다.

벚꽃축제와 함께 연인과 가족들도 강원도 해변을 찾는 일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맑은 바닷물과 아름다움 자연을 보는 것은 굉장한 즐거움이겠지만 큰 즐거움은 바로 그 지역의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는 것 아닐까.

관광지와 맛집은 뗄 수 없는 하나의 관광키워드가 자리 잡고 있다. 사람들의 발길이 많은 관광지에서는 즐거움과 함께 몇몇 비양심적인 업체들의 바가지 요금 때문에 맛과 멋을 즐기려다가도 얼굴을 찌푸리게되는 경우가 많고 실망도 함께 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위치하고 있는 ‘훈활어’는 정직한 맛과 소박한 가격으로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청초호와 속초해변 그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훈활어는 자연산 활어를 취급하는 횟집으로,  물회를 맛있게 하는 집으로도 소문이 자자하다

자연산 활어와 물회를 한꺼번에 맛 볼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어, 방문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속초 훈활어 횟집의 별미는 바로 스끼다시다. 첫 방문 고객들이 메인 회가 나왔다고 착각할 정도로 푸짐하게 제공을 하고 있다. 싱싱하고 푸짐한 횟감에 비해 저렴한 가격, 또한 서비스 정신으로로 무장한 최상훈 대표와 직원들의 서비스가 이 집을 찾는 하나의 큰 이유가 되고있다.

훈활어 횟집의 메뉴 및 예약 문의는 전화 033-635-0311로 가능하며, 차량 픽업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 기존 고객을 비롯하여 첫 방문을 하는 고객들까지 쉽게 방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