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건강에 대한 인식이 강화되면서 우리나라 외식시장은 웰빙열풍이 시작된 지 오래다. 웰빙열풍의 초창기에는  채식 기반의 음식이 인기였지만, 현재는 대중성 있는 음식에 웰빙 성향이 반영된 메뉴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가장 대중적인 음식인 치킨은 어떨까?

많은 치킨프랜차이즈는 여전히 후라이드치킨을 메인 메뉴로 내세우며 대중들에게 다가서고 있지만 미래 의 외식시장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안목을 보유한 치킨프랜차이즈 전문 기업들은 웰빙성향의 치킨을 제공하면서 트렌드를 변화시키고 있다.

 치킨 트렌드 변화의 중심에는 후인의 화덕에 꾸운 닭이 있다. 화덕치킨전문브랜드 화덕에 꾸운 닭은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 최초로 화덕치킨을 개발한 치킨체인점으로 400도 이상의 화덕에서 닭을 굽는 방식을 도입해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화덕치킨은 화덕에서 방출되는 음이온을 함유하고 있고, 고온의 화덕구이 방식으로 인해 닭의 체내 독소를 제거해주며, 무엇보다 트랜스지방이 제거돼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웰빙치킨이다.

우리나라 치킨시장의 가장 큰 문제로 '변화가 없다'는 점을 들고 있는 치킨전문점 화덕에 꾸운 닭 관계자는 "치킨 기업들은 같은 방식으로 메뉴의 변화에만 치중하고 있다. 우리는 단순한 메뉴의 변화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는 판단에 따라 새로운 치킨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화덕치킨 개발에 성공했다. 치킨시장을 포함한 외식시장의 트렌드는 새롭게 도전하는 사람들만이 변화 시킬 수 있다는 신념으로 화덕에 꾸운 닭 가맹점주, 예비점주들과 함께 트랜드 변화의 중심에 설 것.”이라 전했다.

한편 치킨호프체인점 화덕에꾸운닭(이하 화꾸닭)에서는 현재 소자본치킨창업을 통해 성공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창업비용을 최대 1억원까지 지원하는 특전을 마련하여 진행 중에 있다. 창업비용은 무이자 할부로 12개월부터 최장 36개월까지 가능하며 화꾸닭의 창업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http://www.hwaggudak.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