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코리아(www.kr.redhat.com)가 레드햇 자격증 보유자들을 초청하여 ‘제2회 RHCE DAY 2006’을 오는 12월 13일에 개최한다. 이번 ‘제2회 RHCE DAY 2006’ 행사에서는 레드햇 코리아의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이번에 신설된 RHCA과정이 자세히 소개된다.
레드햇 코리아이는 또 내년 초 정식 출시하는 RHEL5(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5) 및 레드햇 애플리케이션 스택(Red Hat Application Stack) 등 레드햇 신제품의 새로운 기능과 레드햇 기반 고객 성공사례 등을 발표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려면 www.kr.redhat.com/mktg/rhceday2006/에 들어가 자격증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행사문의는 training-kr@redhat.com 으로 하면 된다.
한편, 레드햇 코리아는 이번 12월 RHCA과정을 신설, 국내에서도 RHCA를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RHCA는 RHCE 및 RHCT의 최고 과정에 해당되는 과정으로써, 대규모 전산 환경의 인프라스트럭처를 디자인하고 관리하는데 필요한 기술을 위한 교육이다. RHCA는 서버 운영과 백엔드, 데이터베이스 및 데이터센터 내 스토리지, 기업내 데스크탑 등을 모두 포괄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드햇 코리아는 올해 인수한 제이보스 제품에 대한 교육 과정을 내년 상반기에 신설할 계획이다.
<최은주 기자 ejchoi@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