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클라우드라디오, 주로보로스, 그래스그로운, 아타르, 바스타테크니코, 커스텀루틴 등 신진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신개념 멀티샵 미엘노엘이 화제다.

미엘노엘은 가격거품을 빼고 해외 좋은 상품들만 취급하는 멀티샵으로 미국, 일본, 홍콩 등 철저하게 검증된 정품 매장에서만 공급받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미엘노엘은 타 사이트에서도 취급하는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들을 좋은 가격에 판매하며, 국내에 출시되지 않았거나 잘 알려지지 않는 상품들을 직접 발굴하는 작업도 중요시 한다.

또한 그래스그로운, 엑스토어, 아타르, 아티스트래그, 커스텀루틴7, 바이보리, 이언트럼프, 그래스그로운, 바스타테크니코, 블라욱, 주로보로스, 얼반익스플로러, 클라우드라디오, 더블유2 등의 국내에서 찾기 힘든 모델을 빠른 해외배송으로 배송을 해주는 동시에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입점을 통해 디자이너 편집샵으로 새롭게 변신하였다.

미엘노엘은 해외 신발브랜드 멀티샵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 나이키 허라취, 리복 퓨리, 나이키 테아, 오니츠카타이거, 나이키 에어맥스, 뉴발란스 990, 아디다스 슈퍼스타, 아디다스 이큅먼트, 아디다스 가젤, 나이키 로쉐런, 조던4오레오, 조던6시드니, 조던6스포츠블루, 조던5오레오, 나이키에어맥스90 등 트렌디하고 인기 있는 브랜드 상품들을 해외 공급처를 통해 미리 확보하여 빠른 국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될 예정인 미엘노엘은 트렌디한 쇼핑 문화를 선도할 해외직구 멀티샵으로서 얼마나 더 성장할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