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봄의 입맛을 자극할 화떡이 분당에 자리를 잡았다. 화떡은 화덕피자와 즉석떡볶이의 줄임 말로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인기가 대단하다. 누구나 피자를 먹다 보면 깔끔하고 매콤한 떡볶이가 생각났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인기의 비결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

하지만 분당 맛집과 더불어 야탑 맛집으로 등극된 이유는 화떡만의 차별화된 맛과 눈을 즐겁게 해 주는 내추럴하고 빈티지한 옹기장인의 식탁이라는 간판에 걸맞은 실내인테리어도 한몫 하고 있다.

메뉴는 마르게리따, 고르곤졸라, 스위트포테이토, 페퍼로니 마늘칩, 블루베리셀러드 등 미식가들에게 잘 알려진 독특하고 다양한 피자를 튀기지 않고 화덕에 구워 그 단백함을 살려내 먹는 사람들의 입에 탄성이 절로 나오게 만든다.

즉석떡볶이도 일반 떡볶이와 비교를 하면 안 된다. 한우차돌 즉석떡볶이, 통오징어 즉석떡볶이, 모듬해물 즉석떡볶이 이름만 들어도 입맛이 없는 사람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메뉴들로 즐비하다. 그 외에도 음료는 무한리필이 되니 눈치 볼 필요 또한 없다.

분당 맛집답게 화떡의 또 다른 재미는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는 점인데 뭔가 새롭고 독특한 맛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추한다. 혹시라도 방법을 모른다면 친절한 직원들이 자세히 가르쳐주니 걱정할 일도 없다. 그 외 시원하고 달콤한 망고와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서 먹는 망고샐러드등 사이드 메뉴들도 인기메뉴이다.

이미 화덕피자와 즉석떡볶이로 분당 맛집과 야탑 맛집으로 유명한 옹기장인의 식탁 화떡은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현재 쿠팡에서 최대 3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넉넉하게 쿠폰을 준비했지만 인기가 높은 만큼 빠른 구매가 필요할 것으로 본다.
계속 진화하는 옹기장인의 식탁 화떡의 무한변신을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