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고객 맞춤형 성형 의료서비스 루비성형외과가 3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의료(가슴성형) 부문 대상을 받았다.
신사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한 루비성형외과는 안면윤곽, 가슴, 눈, 코성형을 포함한 체계적인 성형의료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상담부터 수술 후 회복까지 원스탑 종합진료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4명의 성형 전문의와 응급상황 대처를 위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365일 상주하고 있다.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루비성형외과의 ‘고객 맞춤형 의료서비스’는 진료부터 수술 후 케어까지 담당 주치의가 함께 하는 서비스로써 이 서비스를 통해 담당 주치의가 환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환자는 수술 후 최대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안면윤곽성형, 가슴성형, 눈성형, 코성형, 안티에이징, 체형성형 등 다양한 성형수술을 분야별 전문의료진에게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첨단 의료장비 및 안전장비를 구축하고, 환자의 특징에 맞는 수술 후 회복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해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다.

루비성형외과의 우은경 원장은 “성형수술은 이목구비 및 신체 비율을 고려해 환자의 개성을 살리면서 자연스럽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루비성형외과는 고객에게 세심하고 꼼꼼한 조언을 통해 고객의 얼굴과 몸에 맞는 수술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87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62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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