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한 루비성형외과는 안면윤곽, 가슴, 눈, 코성형을 포함한 체계적인 성형의료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상담부터 수술 후 회복까지 원스탑 종합진료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4명의 성형 전문의와 응급상황 대처를 위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365일 상주하고 있다.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루비성형외과의 ‘고객 맞춤형 의료서비스’는 진료부터 수술 후 케어까지 담당 주치의가 함께 하는 서비스로써 이 서비스를 통해 담당 주치의가 환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환자는 수술 후 최대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안면윤곽성형, 가슴성형, 눈성형, 코성형, 안티에이징, 체형성형 등 다양한 성형수술을 분야별 전문의료진에게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첨단 의료장비 및 안전장비를 구축하고, 환자의 특징에 맞는 수술 후 회복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해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다.
루비성형외과의 우은경 원장은 “성형수술은 이목구비 및 신체 비율을 고려해 환자의 개성을 살리면서 자연스럽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루비성형외과는 고객에게 세심하고 꼼꼼한 조언을 통해 고객의 얼굴과 몸에 맞는 수술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87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62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