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온라인 전문교육기관인 이패스코리아에서 지난 2015년 1월부터 재경관리사 이론 신규 과정을 오픈, 제공하고 있다.

이패스코리아는 재경관리사 시험을 구성하는 총 3개 과목에 대한 이론 정규 과정과 3개 과목에 대한 핵심 요약 및 문제 풀이 과정을 운영 중이다. 그 중 2015년 재경관리사 이론 신규 과정을 지난 1월 오픈, 제공 중이다. 재경관리사 총 3개 과목 중 재무회계 과정은 원광진 세무사, 원가회계는 박건우 세무사, 세무회계는 박정근 회계사가 진행한다.

이패스코리아의 2015년 재경관리사 이론 재무회계는 총 57교시, 55시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원가관리회계는 총 64교시, 45시간으로 이루어져 있고, 세무회계는 업데이트 진행 중인 과정으로, 약 44교시, 31시간으로 이루어진다. 세 가지 과목을 모두 포함한 예상 문제는 총 9교시, 6시간 정도로 구성된다.

또한, 이패스코리아는 재경관리사 과정에 대해 종합과정과 패키지 과정, 각 과목의 이론내용만으로 구성된 단과 과정을 제공한다.

종합과정으로는 재경관리사 세가지 과목의 이론과 각 과목에 대한 예상 문제를 포함한 재경관리사 정규이론 종합과정, 재경관리사의 전체 핵심요약 및 문제풀이 종합과정이 있다.

패키지 과정은 재경관리사 정규이론과 회계관리 1급의 종합과정이 함께 구성된 패키지 과정과 재경관리사 정규이론과 핵심요약 및 문제풀이 종합과정이 함께 구성된 재경관리사 MASTER 패키지 과정이 있다.

현재 재경관리사 세무회계에 대한 업데이트가 진행 중이며, 4월 중 업데이트가 완료될 예정이다. 2015 재경관리사 핵심요약 및 문제풀이 과정은 4월 중 오픈 예정이다.

과목에 대한 자세한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www.epasskorea.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