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산업용 전기자재 전문업체 파워에스엔티 주식회사는 지난 12월, 여행용 어댑터로 전세계에서 크게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에스크로스(SKROSS)의 제품을 국내에 발표하고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들어갔다. 에스크로스는 2002년 스위스에서 설립된 여행용 어댑터 전문회사로서 전세계 100여 개국 이상의 면세점 및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에스크로스의 여행용 어댑터 제품은 2010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Reddot) 디자인상을 수상했으며, 명성에 걸맞게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적 감성으로 여성고객뿐만 아니라 남성고객에게도 매우 인기가 높다.

에스크로스 제품은 최대 150개국 이상에서 사용가능하며, 크게 월드어댑터, USB충전기, 국가별 어댑터의 제품라인으로 구성된다. 이 중 콘센트와 USB 기능을 모두 겸하는 월드어댑터 라인이 주력상품이다. 이들 제품은 여러 국가를 여행하는 여행객들에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최고의 휴대성을 자랑한다. 

파워에스엔티의 장효창이사는 “에스크로스만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감성과 기능을 살려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여행객들의 스타일리시한 개성을 충족시키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이에 파워에스엔티는 SKROSS 독립 쇼핑몰 오픈과 동시에 국내 사용자들에게 에스크로스를 알릴 수 있도록 홍보와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쇼핑몰 오픈기념으로 에스크로스의 전 품목 할인행사를 4월 중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크로스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