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옷이 점차 얇아지는 봄이 되면서 겨우내 꼭꼭 숨겨두었던 살들이 드러나기 시작하고, 금새 다가올 여름에 대비하여 이 맘 때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슬슬 ‘몸만들기’ 프로젝트에 착수하여 헬스장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기 시작했다.

최근엔 권상우나 비, 소지섭, 조인성과 같은 연예인들의 영향으로 대부분의 남성들이 강하고 울퉁불퉁한 근육보다는 매끈하면서 균형 잡힌 몸매를 1순위로 선호한다. 가슴각이나 어깨라인 등 세부적인 부분에 신경을 더 쓰는 것. 따라서 단순히 많은 시간과 노력만 쏟아 붓던 기존과는 달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헬스 트레이닝과 함께 목표로 하는 근육에 맞는 헬스보충제를 찾는 이들 역시 늘어나고 있다.

헬스보충제는 단백질보충제인 ‘웨이’, 탄수화물 보충제인 ‘매스’ 등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의 현재 체형과 목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순수 국내 생산제품인 바디맥스의‘에이P웨이’는 단백질보충제 순위에서 꾸준히 거론되고 있는 제품으로, 고급단백질인 가수분해단백질 WPH와 분리유청단백 WPI를 사용하였으며, 1회 대비 단백질 함량이 40g으로 가격대비 성능에서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처음 보충제에 입문하는 이들에게 가장 많은 추천을 받는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2015년 서울국제스포츠레저업전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바디맥스의 신제품 ‘퓨어 프라임 파워’ 역시 눈여겨볼만하다. ‘퓨어 프라임 파워’는 고급 난단백질 35%, WPC 55%, 홍삼분말 4.5%로 이루어져 있으며, 단백질 함량에 비해 탄수화물이나 지방 함량, 나트륨 함량이 낮아 단백질만 섭취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뛰어난 품질과 고객을 위한 맞춤상담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바디맥스(http://www.bodymax.kr)는, 현재 퓨어프라임런칭기념으로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으로 ‘5구 장갑’을 제공하고 있으며, 퓨어프라임 외에도 인기상품인 에이P웨이, 옵티머스 에그 프로틴 제품 등을 1+1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