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정부의 부동산 부양정책에 힘입어 부동산 경기가 살아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정년과 은퇴 걱정이 없는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등의 부동산 관련 전문직 자격증 취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경매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에듀나인 고시박사(대표 이민기)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강좌 수강생의 학습력 향상을 위해 2015년 2016년 공인중개사 2년 패키지반을 신규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듀나인 고시박사에서 새롭게 발표한 2년 플러스 합격반은 온라인 최저가 교육패키지로 교재저자가 직접 강의하며, 공인중개사 10단계, 주택관리사 6단계로 구성돼 있다. 또한 과목당 2명의 전현직 EBS강사 및 전국 유명학원 교수들로 구성되어있어 높은 강의 수준을 자랑한다.

고시박사는 최근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에서 무료 모의고사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제공중이며 공인중개사 2년 합격반 가입 전체고객에게 해당 온라인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교재, 문제풀이, 동영상 무제한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나인 ‘고시박사’ 이민기 대표는 “금번 신설된 공인중개사 2년 합격반의 경우 다양한 혜택과 가격 할인등으로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자격증 취득에 높은 합격률 뿐 아니라 경제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시박사는 이번 신규 개설 강좌외에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교재구입시 무료강좌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gosidocto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