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 맞아 2015년 프리뷰 선수카드 추가

 
[아이티데일리]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가 모바일 야구 게임 ‘프로야구 6:30 for Kakao(이하 프로야구630)’을 24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630’은 ‘프로야구 매니저(프야매)’를 서비스해온 엔트리브의 첫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만 제공된다. 야구 지식이 없어도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고, ‘단일 연도덱(같은 연도 선수로만 팀 구성)’ 위주 편성을 탈피해 안정적인 투타 밸런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엔트리브의 설명이다.

‘프로야구630’에서 사용자는 원할 때 즉시 경기할 수 있고, 경기 진행만 해도 선수카드가 제공된다. 선수카드에는 해당 선수의 통산 기록뿐 아니라 인생에 대한 내용도 담겨있다. 특히, 이번 정식 출시 버전에는 2015년 프리뷰 선수카드가 추가됐다. 이 선수카드는 최근 3개 연도 기록을 기준으로 제작됐으며, 선수들의 이적 정보가 반영됐다.

‘프로야구630’ 개발을 총괄한 노우영 엔트리브 팀장은 “지금까지 출시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중 가장 쉽고 차별화된 게임”이라며, “출시 이후 선보일 콘텐츠도 무궁무진하다”고 말했다.

한편, 엔트리브는 ‘프로야구630’ 출시를 기념해 30레벨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6 엣지’, ‘넥서스7 2세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15레벨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의 스카우트 팩’을 지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