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과 영업 전략 공유 및 우수 파트너사 시상 진행

▲ 파이오링크가 파트너 컨퍼런스 2015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파이오링크는 비전 및 영업 전략을 공유하고 지난해 우수 파트너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아이티데일리]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는 지난 5일 구로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호텔에서 ‘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국 41개 사 100여명이 참석한 이 행사는 파이오링크의 비전 및 영업 전략을 공유하고 지난해 우수 파트너에 대한 시상을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올해 행사는 ‘플라이 위드 파이오링크(Fly with PIOLINK)’란 주제로 진행됐다. 이는 신규 비즈니스 확장 및 라인업 강화를 배경으로 파트너와 함께 도약, 성장 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것이다.

이번 파트너 행사에서 파이오링크는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최적화 전문 기업으로, 주요 솔루션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와 고성능 웹방화벽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할 것이며, 보안스위치의 지속적인 혁신 및 보안관제 서비스에서도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발표했다.

또한 진화하는 데이터센터를 위한 가상화,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DN) 분야의 투자와 지원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파트너 정책 및 지원 제도를 공유하고, 지난해 성과를 돌아보며 우수 파트너에 대한 수상과 인증패 수여식 등을 진행했다.

이성민 파이오링크 영업본부장은 “오랫동안 함께한 파트너들의 기술과 영업, 서비스 지원은 파이오링크의 중요한 성장 동력이다. 파트너의 성공을 통해 회사의 비전을 달성하도록 신뢰를 바탕으로 한 파트너십을 이끄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이오링크는 이번 행사 이외에도 정기적인 골드 및 지방 파트너 컨퍼런스, 워크숍, 엔지니어 컨퍼런스, 세미나 등 파트너와 협력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