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겨울철은 가슴성형수술 성수기라 불릴 만큼 가슴성형 사례가 크게 증가하는 시기다. 다가 올 여름철 노출의 계절을 맞이하여 해수욕장 및 워터파크 등에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얻고 싶은 이유 때문이다. 실제로 일부 여성들은 작은 가슴에 대한 컴플렉스 때문에 수영복 착용을 꺼리기도 한다.

이러한 여성들에게 있어 겨울은 가슴성형수술을 시행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로 꼽을 수 있다. 겨울은 추운 날씨로 인해 수술 후 염증 등의 부작용 우려가 적다. 또한 두툼한 옷을 항상 착용하고 있어 수술 사실을 들킬 염려가 없다. 특히 겨울은 여름 휴가철까지 약 6개월가량이 남은 시기이기 때문에 가슴성형이 완전히 자리 잡을 수 있는 시간을 벌 수 있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트리플가슴성형'은 대내외적으로 공식 입증을 받은 가슴 보형물을 사용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트리플가슴성형은 실제 가슴처럼 자연스러운 모양을 자랑하는 '물방울보형물'을 사용해 이상적인 가슴을 구현하고 있다.

특히 물방울보형물은 한국인 체형에 적합한 완전한 라운드 타입으로 최적화된 가슴 모양을 연출해낸다. 물방울보형물은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공식 인정을 받은 실리메드사 제품이다.

트리플가슴성형은 물방울보형물 이외에 '코헤시브겔 보형물'도 사용하고 있다. 코헤시브겔은 기존에 사용되어 왔던 실리콘겔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보형물 제품으로 꼽힌다. 코헤시브겔은 스무스 타입과 텍스쳐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으므로 수술 전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필수다.

회복 기간이 짧고 일상생활 복귀가 빠르다는 점 또한 트리플가슴성형의 장점이다. 트리플가슴성형은 피주머니를 따로 달지 않으며 압박 붕대를 찰 필요도 없다. 여기에 실밥도 제거하지 않아도 돼 회복이 빠르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트리플가슴성형은 안전한 보형물을 사용하여 부작용 우려를 최소화할 뿐 아니라 수술 후에도 브래지어 착용만 하면 돼 사후 관리도 간단한 편"이라며 "트리플가슴성형은 올 여름, 완벽한 바디 라인을 만들어주는 데 일등 공신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