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국산차와 수입차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시장이 전체적인 경기불황에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동안 자동차는 재산의 일부라는 인식이 강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떨어지는 감가상각 재산으로 보는 시각이 강해지면서 자동차는 소유하기 보다는 이용하고 임대하는 개념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로 인해 비용처리를 목적으로 하던 법인과 자영업자 위주의 시장에서 일반 직장인들의 이용이 더욱 늘어나 신차할부 구입보다는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시장이 더욱 활성화 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자동차 할부의 경우 초기비용이 들어가지만 장기렌트카의 경우 초기비용부담 없이 진행할수 있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를 선호하고 있다.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는 개인의 신용과 소득이 일정하면 렌트 회사의 조건에 따라 쉽게 진행할 수 있고, 렌트회사에서 보증금을 원하는 경우 보증보험증권 회사에서 보험증권으로 발급해 보증금 대신 렌탈사에 증권으로 발급하면 쉽게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인기차종으로는 국산차는 현대자동차, 아반떼, LF쏘나타, 투싼IX, 싼타페, 제네시스, 아슬란, 에쿠스, 기아자동차, 올뉴모닝, K3, K5, K7, 스포티지R, 올뉴카니발, 모하비, 르노삼성자동차, SM3, SM5, QM3, QM5 쉐보레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쌍용자동차는 티볼리 코란도 등과 수입차로 BMW 320d, 520d, GT, X3,X4, X5, X6, 벤츠 c220, E220, CLA200, 아우디 A3, A4, A6, 폭스바겐 티구안, 골프, 파사트, 링컨 MKZ, 푸조 2008, 3008 등을 비교견적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전문업체인 114다이렉트카는 국내에 산재되어 있는 여러 회사들KT금호렌트카, AJ렌터카, 현대캐피탈, SK렌트카, 아마존카, JB우리캐피탈, KB캐피탈, 하나캐피탈, 홈쇼핑 장기렌트카 등의 여러 업체들의 세부 조건을 비교하고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를 추천하는 시스템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114다이렉트카에서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이용시 꼭 확인하는 비교사항으로는 자동차 가격기준 보증금의 비율, 선수금의 비율, 자동차보험조건, 정비조건, 중도해지수수료, 약정주행거리, 계약만료시 차량 인수금, 차량 출고일자, 기타 서비스 품목 등을 각 회사별 상세 비교견적을 통해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

신차 비교견적 전문업체 114다이렉트카 홈페이지(www.114directcar.com) 또는 상담전화(1599-0401)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상담은 전문 상담원을 통해 실시간 1:1 무료상담으로 컨설팅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