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팔자주름은 주름 중에서 가장 외모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 이마주름이나 목주름은 헤어스타일 또는 옷으로 어느 정도 커버가 가능하지만 팔자주름은 가릴 수 있는 방법은 거의 불가능하다.

팔자주름없애는방법으로 팔자주름화장품, 팔자주름패치, 팔자주름크림 등의 많은 화장품과 제품들이 나와 있지만 눈가주름과 같은 얕은 주름에는 효과가 있지만 팔자주름과 같은 굵은 주름에는 만족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팔자주름없애는방법으로 두 번째로 많이 선택되는 것은 팔자주름수술, 귀족수술, 팔자주름필러, 팔자주름스컬트라 그리고 팔자주름과 보톡스는 크게 관계없음에도 불구하고 팔자주름보톡스를 원하는 사람들도 많다.

그러나 메스를 이용한 귀족수술이나 팔자주름 수술은 수술의 부작용과 후유증에 대한 문제로 현재에는 그렇게 선호되고 있지 않으며 팔자주름필러와 보톡스 등의 시술은 유지기간이 몇 달에 불과하다는 의견이 많다.

그래서 최근에는 팔자주름없애는방법으로 녹는실리프팅을 이용한 팔자주름리프팅이 유행하고 있다. 그러나 골이 깊게 패인 팔자주름의 경우 패인 주름을 펴주지 않으면 리프팅만으로 효과가 한계가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따라서 최신 팔자주름시술 중에서 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져 있고 팔자주름 시술후기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진 방법이 귀족침을 이용한 팔자주름의 골을 펴주는 시술이라고 한다.

귀족침을 개발한 것으로 알려진 강남에 위치한 BF라인에서는 “팔자주름은 깊이 패인 골을 펴주어야 근본적인 시술이 되며 시술의 결과 또한 오래갈 수 있다” 고 말한다. 한방성형의료진과 안면윤곽의료진의 협진으로 유명한 강남역에 있는 BF라인에서는 “담배와 자외선에 의한 활성산소가 팔자주름과 얼굴주름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줌으로 평소에 흡연, 음주를 절제하고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채식위주의 식사를 하고 적절한 세안을 통하여 얼굴을 마사지 해주면 얼굴주름의 발생을 예방하는 효과가 크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