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지난 3일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삼성세무서에서 진행된 ‘제 49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헬스케어 그룹 ‘쥬 비스’의 조성경 대표가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임명됐다.

국세행정에 많은 관심과 성실납세로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사회적 모범이 되는 공로를 인정받아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임명된 쥬 비스 그룹 조성경 대표는 삼성 세무서 민원봉사실에서 민원 업무 처리와 납세자 애로 사항 등 대민 봉사에 참여하며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다. 

쥬 비스 그룹 조성경 대표는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임명돼 영광스럽고 더 큰 책임감을 느끼게 된다”며 “앞으로도 더욱 투명하고 성실하게 납세의 의무를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쥬 비스 그룹은 14년 째 고객의 건강과 다이어트 하나만을 생각하는 국내 최고의 헬스케어 그룹으로 전국에 22개의 직영점을 갖춘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기업 쥬 비스와 5대 영양소의 균형을 맞춘 한식 기반의 다이어트 간편 푸드와 현미빵을 제공하는 푸드밸런스, 5가지 영양소의 균형을 맞춘 양식 레스토랑 오율, 세상에 없는 한식을 제공하는 한식 레스토랑 이로울리, 다이어트 전문 인력 교육기관인 쥬 비스 아카데미와 비만 연구소, 종합광고대행사 제이에이스 컴퍼니 등 총 7개의 계열사로 이루어져 있다.

쥬 비스 그룹은 성실납세 외에도 청년 일자리 창출을 통한 실업률 해소에도 관심을 기울이며 매년 2차례 상반기와 하반기 대규모 공채를 진행해 취업 준비생에게 긍정적인 희망을 선물하는 등 청년 실업 해결에 앞장 서며 고용창출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