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니즈를 파악한 전문적인 보도자료 & 브랜드 퀄리티 상승의 효과

 
[생활정보] 단순 보도자료 전송 서비스가 아닌, 문장에서 단어 하나까지 소비자 니즈에 맞게끔 작성하는 것이 언론보도 마케팅이다. 활자가 주는 신뢰성으로 인해 주목도가 높으며 보도자료 내 기업정보나 상품 및 서비스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통해 브랜드 자체 퀼리티 또한 상승의 효과를 얻어낼 수 있다. 또한 전문적인 정보와 함께 소비자들과의 꾸준한 관계형성을 만들고 그 관계에 따른 시너지효과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주된 마케팅 활용 방안이다.

유학원을 운영 중인 한 클라이언트는 “시장·타깃 분석을 시작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중이다. 처음엔 어느 것부터 시작해야하는지 막막한 마음으로 문의를 하고 작은 금액의 광고부터 시작했다. 그로부터 6개월 뒤, 현재는 가닥이 잡혀 매달 광고 금액을 늘려가며 꾸준한 매출 상승으로 번창 하고 있다. 전년대비 약 40% 매출 상승으로 흡족하다” 고 밝혔다.

종합 온라인 광고대행사 엠티엠컴퍼니는 다양한 마케팅 성공사례로부터 이름을 알리고 있다.  현재 언론보도대행 서비스를 시작으로 맛집, 학원, 화장품, 프랜차이즈창업, 부동산 등의 각종 분야에서 언론보도·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엠티엠컴퍼니 엄태욱 팀장은 “많은 회사들이 바이럴 마케팅과 여러 루트로 언론홍보를 시도하지만, 포털사이트에 노출이 안 되거나 광고성이 짙은 어설픈 내용으로 오히려 외면당하는 경우도 종종 보이곤 한다. 이는 시간과 금전적인 낭비이다. 자사의 수많은 성공 사례로 빠른 길을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고객사의 매출상승에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현재 엠티엠컴퍼니는 기자인터뷰주선, 무료대필작성, 미디어처리 등의 언론홍보대행 서 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에 블로그·카페·모바일 마케팅 등 다양한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MTM컴퍼니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tmmarketing.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