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쿠폰·항공 및 숙박권·데이터 로밍 쿠폰 등 경품 제공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사장 장동현)은 숙박 공유 기업 에어비앤비(Airbnb)와 제휴를 통해 에어비앤비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 쿠폰, 숙박권 등 해외여행 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4월 2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에어비앤비 앱 설치와 함께 에어비앤비 회원으로 가입하는 자사 고객 중 선착순 4만 명에게 ‘T데이터쿠폰 100MB’ 쿠폰을 지급한다.

앱 설치 후에는 세계 곳곳의 다양한 숙소를 살펴보고 원하는 숙소와 그 사연을 작성하면 항공권,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특한 집으로의 여행, 친해지고 싶은 취향이 닮은 호스트 집으로의 여행, 다음 생에 살고 싶은 꿈의 집으로의 여행, 요리하고 싶어지는 로망 가득한 집으로의 여행 등 4가지 테마로, 2주마다 각 테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에어비앤비 숙소를 고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테마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특한 집으로의 여행’ 이벤트는 앱에 등록된 개성 넘치고 독특한 집을 찾고 여행가고 싶은 사연을 작성하면 응모자가 원하는 장소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추첨을 통해 총 8주간 4회에 걸쳐 매회 1등(1명)에게 에어비앤비 숙박권과 왕복항공권, 2등(5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에어비앤비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K텔레콤 고객이 에어비앤비 앱을 통해 숙소를 예약하면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 1일 무료 이용권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한다.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는 하루 9,000원으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장기간 해외여행 시 유용한 상품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해외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SK텔레콤 고객이 해외 로밍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항공·숙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숙박 공유 기업 에어비앤비와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분야의 우수 서비스 사업들과 제휴를 통해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 SK텔레콤과 에어비엔비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