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연예인들을 보면 나이를 먹어도 예전보다 더 어려 보이고 더 예뻐진 얼굴을 하고 광고나 TV에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렇게 나이를 거슬러 더욱 아름다워진 연예인들을 보면서 일반인들도 동안얼굴과 V라인얼굴을 만들기 위해 성형에 관심을 갖고 방법에 대해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이 예전에 비해 많이 늘었다.

젊고 아름다운 외모로 이미지 개선을 하기 위한 방법으로 성형수술과 주사를 이용한 간편성형의방법이 있는데 성형수술은 비용적인 부분에서 부담이 되고 회복기간도 길어 일반 사람들이 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그런 단점을 보안해서 최근에는 일상생활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으면서 성형수술과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는 필러나 보톡스 등의 간편성형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간편성형은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비술적인 시술로 여성 직장인들 뿐만 아니라 젊은 남성들에게서도 인기가 있어 시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보톡스, 필러, 리프팅 등을 활용한 간편성형은 경제적으로도 비용 부담 없이 동안얼굴 또는 V라인의 성형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필러 시술은 코필러 뿐만 아니라 이마필러, 볼필러, 애교살필러, 팔자주름필러, 입술필러, 무턱필러, 볼필러, 광대필러, 다크서클필러, 관자필러, 윤곽필러 등 다양한 부위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시술 즉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필러제의 성분에 따라 6개월에서 길게는 2년까지 효과가 지속된다.

필러 시술하는 층은 피부 밑 피하층부터 골막 근처까지 다양하며 시술 부위도 다양하다. 구체적으로는 팔자주름이나 이마, 미간의 깊은 주름을 채워주기도 하고 코끝을 높이거나 울퉁불퉁한 콧등을 완만하게 만들고 무턱을 교정하는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 가능하다.

보톡스는 주름을 일정 기간 마비시키는 효과로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주사제로 보톡스는 사각턱, 눈간, 이마, 미간, 눈밑, 자갈턱, 콧볼 등에 주로 사용되며 손, 발, 겨드랑이 다한증, 바디, 종아리, 승모근 등에도 효과적이며, 시술 후 대개 2~3일 후에 효과가 나타나서 시술 후 1~2주에 최고조에 도달하며, 6개월 정도 효과가 지속된다.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가지고 있는 대구 필러, 보톡스 전문 라보드클리닉은 “필러나 보톡스 등의 간편성형이 간단한 시술이라는 인식 때문에 아무 곳에서나 받아도 괜찮다는 생각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전문의를 통해서 허가 받은 제품으로 정품정량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부작용의 위험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사에게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현재 대구 라보드클리닉은 홈페이지에서 필러와 보톡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평일 오전이벤트, 1+1이벤트, 코필러 오픈이벤트, 사각턱 보톡스 이벤트, 팔자 주름필러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