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결혼을 한 부부들이 신혼 초에 비해 3년, 5년 점점 시간이 흐를수록 부부관계 횟수가 줄어든다. 부부관계가 줄어드는 데는 여러 가지 요인들이 있겠지만, 그 중 하나로 갱년기로 인한 성기능 이상을 꼽을 수 있다.

남성과 여성은 50대로 전후로 신체 호르몬 분비의 변화로 갱년기가 오게 되는데 이때 성기능 이상이 가장 많이 발생한다. 특히나, 여성보다는 남성의 성기능 이상이 많이 나타나게 되면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조루증이 있다.

조루증은 부부관계 시 자신의 의지대로 사정 현상을 지연시킬 수 없는 상태를 뜻하며, 치료하지 않고 장기간 방치하게 자신감 상실, 우울증이 나타날 수 있으며, 심할 경우 부부 및 가족간의 불화로 이어지게 된다

이처럼 조루증은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나 대부분의 남성들은 큰 질환으로 생각하지 않으며, 수술을 통해서 치료가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 경우가 많다. 기피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최근에는 절개를 통한 수술 대신, 간단한 시술만으로 조루증 치료가 가능 치료법이 있다.

메가필은 엄격한 KFDA와 FDA로부터 정식 승인을 받아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실제피부 성분으로 만들어진 콜라겐을 사용한 주사제다. 절개나 이식 없이 간단한 주사법으로 진행이 되며, 10분이며 모든 시술이 완료된다. 그리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갱년기 남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강남 맨포스비뇨기과 조창근 원장은 “메가필은 단순히 조루증을 치료하기 뿐만 아니라, 음경의 길이와 둘레를 증대시키기 때문에, 왜소한 음경으로 인해 자신감을 없는 남성분들에게도 효과가 있다.” 며, 이어 “확실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만큼 풍부한 수술 경험과 의학지식을 가지고 있는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 맨포스비뇨기과는 남자 간호사로만 구성하는 등 고객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있으며,음경확대술 분야 높은 순위로 보건복지부 지정 1등급 의료기관에 선정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