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대학생 등 취업준비생들이 다가올 취업시즌을 맞아 스펙쌓기외에도 외모꾸미기에 여념이 없다. 외모 또한 면접에서 경쟁력인 된 요즘, 좋은 첫인상을 위해 많은 취업준비생, 대학생들이 외모를 가꾸기 위해 면접성형 또한 마다하지 않고 있는 것이다.

취업을 위한 면접에서 우선 중요한 것이 바로 첫 인상이다. 이에 좋은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찰스성형외과 관계자는 “면접성형으로 가장 많이 상담하는 부위는 단연 눈, 코성형이며 지방이식 또한 이미지 개선으로 많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면접성형으로 가장 많이 찾고 있는 눈, 코성형은 성형수술 중 가장 보편화된 수술로 균형 잡힌 눈은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다. 또 얼굴 중앙에 위치한 코는 첫 인상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어 지방이식을 통해서는 밋밋하거나 탄력이 떨어진 피부 등을 보다 활력 있고 얼굴을 생기 있게 개선이 가능하다. 찰스성형외과에서는 볼륨펫 지방이식을 통해 순수지방 100% 이식과 생생한 지방을 사용해 높은 생착률이 특징이다.

또 찰스성형외과의 눈코성형은 얼굴의 전체적인 비율과 조화를 고려해 1:1 개인 맞춤형 시술로 환자 개개인에 적합한 디자인을 적용해 얼굴 전체가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지는 수술 결과로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찰스성형외과 관계자는 “대학생 등 취업준비생을 위한 면접성형은 무엇보다 자연스러움과 본인 이목구비와의 조화가 우선시 되어야 한다”며 “또 성급하게 준비할 것이 아니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신중하게 선택해야 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섣부른 성형은 오히려 수술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부작용이 발생될 수 있으며, 이러한 부작용은 재수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준비 과정을 거쳐 면접성형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