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80리터 급 고압증기멸균기 등 출품

▲ 고압증기멸균기 H시리즈 및 RS시리즈

[아이티데일리] 의료용 멸균 장비 제조업체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는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0회 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15)에 참가해 고압증기멸균기, EO가스멸균기 등 의료용 멸균기 주요 제품군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홍익메디칼은 이번 KIMES에서 의원에서부터 종합병원의 대규모 멸균 작업까지 대응할 수 있는 고압증기멸균기 전체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제품 중 주요 전시 품목으로는 22, 48, 60리터급 소형고압증기멸균기 H시리즈 및 110, 228, 380리터급 대형고압증기멸균기 RS시리즈이다.

H시리즈는 사각형 체임버를 통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고, 저소음·저진동 공기압 진동식 공기 제거법으로 획기적 멸균을 실현한 고성능 제품이다. 또 다양한 스마트 멸균 프로그램 및 차세대 메커니즘 적용으로 성능을 높인 홍익메디칼의 전략 상품이다.

RS시리즈는 대용량 고내구성 멸균 체임버 및 상세 설정이 가능한 풀터치 컨트롤 패널 등을 적용해 장비 사용량이 많은 대규모 병원 환경에 최적화한 제품이다. 작동 이력을 실시간으로 표출 및 저장해 주는 스마트 모니터링 프로그램, 실시간 SMS 알람 등 첨단 기술이 집약됐다.

이와 함께 이번 KIMES에서 첫 공개하는 EO가스멸균기 HE시리즈는 42와 63리터 제품으로 구성됐다. 고온 멸균이 불가능한 고무나 플라스틱 제품 등의 멸균에 사용되는 저온형 멸균기로 H시리즈와 RS시리즈에서 호평 받은 바 있는 고정밀 멀티 센싱 컨트롤 기술이 탑재돼 멸균 성능을 높였다.

한편, 홍익메디칼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브랜드 및 제품 홍보와 함께 현장 구매 할인 등 세일즈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