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웨딩촬영을 앞두고 있는 A양은 주근깨, 잡티 등 색소침착으로 많은 고민이다. 당장 피부과에서 레이저토닝, 백옥주사 시술을 받고 싶지만 결혼자금 및 시간적 여유 때문에 부담스럽다. 최근 주부 C씨도 출산 후 호르몬 변화로 인해 기미 잡티가 생겨 지저분해지는 얼굴 때문에 고민이지만 당장 시술하기엔 아이와 돌보는 시간과 비용이 부담스러워 시술을 받기가 어렵다.

피부과에서는 기미잡티제거등의 방법으로 레이저토닝, 백옥주사등을 추천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 선뜻 시술을 받는 게 쉽지 않다. 또한 일부에서는 피부과 시술을 받은 후 사후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오히려 기미가 진해지고 피부가 민감해져 고민인 사람도 있다.

집에서 관리하는 미백 제품은 가격이 시술에 비해 저렴할 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톤이 밝아지고 기미잡티제거에 효과를 보이면서 인기가 높다. 최근 미백 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제대로 된 미백크림에 대한 관심이 높아가고 있다.

미백크림은 우선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은 크림 이여야 하며, 제품의 전 성분을 확인해 파라벤, 동물성오일, 광물성오일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 등이 없어야 한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2014년 뷰티 파워카페 및 파워 블로거를 통해 안전한 미백크림 및 백옥주사, 레이저토닝 전 관리하는 미백크림에 대한 입 소문을 타고 6회 연속 매진 사례를 기록했다.

블랙아웃 측은 시중에 미백기능성이 입증되지 않은 크림을 사용하고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으므로 반드시 식약처에서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해야 하며, 제품에 대한 과대 광고에 현혹 되어선 안 된다고 당부했다. 블랙아웃의 한 관계자는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수은불검출검사, 미백기능성입증, 에코서트 유기농 성분 등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블랙아웃이 유명해 질 수 있었던 건, 고객들 사이에 입 소문때문이며, 꾸준히 사용한다면 누구나 맑은 피부를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시술보다는 오히려 홈케어로 관리를 하는 게 편하고 접근하기도 쉬워 깨끗한 피부를 위해 미백크림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특히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효과가 좋은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실제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사용한 사람들은 ‘레이저토닝 보단 블랙아웃 최고’, ‘기미잡티가 흐려지고 있어요’, ‘블랙아웃 미백크림 이름만큼 효과 좋네요’ ‘피부좋아지는법 블랙아웃!’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피부과 백옥주사, 레이저토닝 시술 후 부작용이나 사후관리 등으로 고민이 있거나, 기미, 잡티, 색소침착 등으로 고민이 있다면 블랙아웃 홈페이지(www.blackxout.co.kr)에서 상담을 통해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