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살다보면 누구나 한 번쯤은 오늘의 운세나 띠별운세를 찾아보거나, 혹은 길거리의 점집에서 신년운세, 타로점, 사주풀이, 궁합,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등을 본 경험이 있다. 주변에는 직접 점집을 찾아다니는 사람들도 꽤 많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직접 찾아가서 운세를 보기에는 시간과 비용이 들고 부담스러워서 꺼리는 것도 사실이다. 그래서 요즘에는 전화운세를 통해 상담을 하는 서비스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신점을 보는 무속인부터 역술인, 타로점 선생님들까지 운세사이트에 소속돼 사주풀이부터 작명, 꿈해몽, 운세상담 등을 해주고 있다.

이 가운데 엄용수의운세풀이(http://www.unse84.co.kr/)는 운세사이트로 국내 유명 역술인, 무속인들의 운세풀이와 타로점을 볼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운세 잘보는 곳으로도 명성이 자자하다. 방송출연을 한 이력이 있을 정도. 명리학, 타로, 신점, 역술 등의 카테고리에서 연애, 궁합, 사주, 택일, 금전, 평생사주, 일년신수, 직장, 가족운 등 다양한 영역의 상담이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나 전화 상담이 가능한 엄용수의운세풀이는 다른 전화운세에 비해 30초당 300~500원 가량 저렴한 이용료로 만족도가 높다. 사이트 내에서 오늘의 운세와 꿈해몽은 무료로 확인해 볼 수 있다.

엄용수의운세풀이 관계자는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불안이나, 풀리지 않는 일들, 그리고 남들에게 쉽게 말하지 못할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있다면 타로잘보는곳으로 전화운세타로상담을 이용해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전화운세상담 서비스는 홈페이지 내 안내된 전화번호에 상담사 고유번호를 누르고 운세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365일 24시간 어느 때나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