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온라인과 오프라인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 많은 마케팅 대행업체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봄을 앞두고 봄맞이 여행을 가기 위한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이들을 잡기 위한 여행과 항공업계에서의 마케팅이 활발하게 진행 되고 있다.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의 눈에 띄는 광고를 할 수 있는가에 대해 문의를 하는 업체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해외여행 경우는 같은 비행기를 이용하고 같은 호텔에 묵는다고 해도 어느 곳을 통하느냐에 따라가격이 천차만별이다. 아무리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제공한다고 해도 이러한 상품이 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이 인지하지 못하면 아무런 효과가 없는 것이다.

때문에 여행사나 항공업체들은 보다 더 광범위하고 다양한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이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하고 소비자들의 최종구매로 이어지게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종합광고대행사 아이스큐브 마케팅컴퍼니(이하 ICMC)는 소비자들의 기억에 남을 만한 다양한 광고 노출과 효과적 메시지 전달 및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해 각 캠페인 특성을 고려하는 맞춤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나라의 자본이 우리나라에 투자 되면서 외국계 광고주들도 예전에 비해 증가했다.
이러한 이유로 종합광고대행사에서는 외국어에 능통한인재 뿐만 아니라 외국계 광고주들의 정서를 읽는 노하우가 필요한 상황이다.

아이스큐브 마케팅컴퍼니는 업계의 상당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이들로 구성돼 있어서 이러한 외국계 광고주들의 특수한 상황을 만족시키며 효과적인 프로젝트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제너럴한 통합 마케팅회사로서 4대 매체, 온라인광고, 오프라인광고, SNS, 바이럴광고를 통합관리 해 참신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고품질광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알려졌다. 이러한 노력은 지난 2011년 20억, 2012년 50억, 2013년 80억, 2014년에는 100억원의 매출로 나타났다.

아이스큐브 관계자는 “최신동향과 시장상황 분석으로 온오프라인 트렌드와 경쟁업체의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 할 수 있다”며 “마케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기업에 성패가 갈리는 만큼 참신 하면서도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마케팅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광고관련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icubemc.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