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명품수선 전문 기업 ‘명품클리닉’(대표 이현석)이 지난 12월 명품수선업계 최초로 iso 9001과 iso 14001 인증 획득했다고 밝혔다.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인 ISO 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으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서비스 체계가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되고 있음을 제3자 인증기관에서 객관적으로 평가해 인증해주는 제도이다.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ISO 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 기술위원회에서 제정한 환경경영체제에 관한 국제표준인 'ISO 14000 시리즈' 중 하나로, 기업이 환경경영을 방침으로 삼고 조직적, 지속적으로 관리하며 환경개선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명품클리닉 이현석 대표는 “약품개발과 고객 중심 경영시스템을 수치화 하고 데이터화해 보다 전문적인 업체로 성장할 것이며, 가죽염색 복원 분야의 최고 전문가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기술발전에 매진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명품클리닉은 에나멜 코팅층이 형성된 상태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염색이 가능하도록 한 ‘에나멜 가죽의 염색방법(출원번호 10-2014-0177635 )’을 특허 출원한 바 있다. 명품클리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luxclini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