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졸업시즌이 끝나고 입학시즌이 한참인 요즘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신발 매장을 찾고 있다.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다.’ 란 말은 지나가고, 요즘은 ‘패션의 완성은 슈즈’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슈즈가 주는 효과는 대단히 크다.

트렌드에 따라 옷을 갖춰 입었어도 신발과 매치가 되지 않는다면 그 패션 자체가 우스꽝스러울 수 있다. 취업을 하기 위해서 면접의상을 준비해도 그에 맞는 슈즈가 없으면 깔끔하지 않고 부자연스러운 인상을 줄 수밖에 없기에 그만큼 슈즈가 갖고 있는 매력은 상당히 크다고 할 수 있다.

남성 수제화 전문몰인 ‘클레용’ 은 뛰어난 감각과 감성적인 구두로 남성 스타일을 완성하는 쇼핑몰로서, 많은 사람들의 입소문이나 상품후기 등을 통해 수제화 전문 쇼핑몰로의 입지를 크게 다져가고 있다. 또한 3/7/10/20만원 구매가격별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휴대용으로 신발보관 가능한 더스트백 100%제공 이벤트 진행중이라서 더욱 관심을 받고있다.

해당 남자신발쇼핑몰에서는 키높이수제화를 비롯하여 남성수제화, 남자수제화, 남자구두, 남성구두, 키높이구두, 키높이단화, 키높이운동화, 키높이슬립온, 키높이스니커즈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서 다양한 남자 키높이신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맞춤형 수제화를 고집하는 장인들로 구성된 공장을 직접 운영해 수제화를 공급함에 있어 경제적인 유통과정과 만족할만한 가격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채워주고 있으며 남성용 키높이구두를 시작으로 정장, 캐쥬얼, 로퍼, 하이탑, 캔버스, 스니커즈, 워커 등 다양한 수제화를 디자인하는 종합 수제화쇼핑몰로 나아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클레용에서는 취업 및 개강 시즌을 맞이해 대학생들이나 직장인들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2015 S/S 봄신상 키높이운동화, 스니커즈, 슬립온, 하이탑, 키높이구두를 대량으로 제작해놓은 상태이다. 다양한 신발의 재고 보유를 통해 당일 배송 서비스 실시함으로써 좀더 빠른시간안에 편하게 신발을 받아볼 수 있고 okddg 입점으로 미국, 일본, 중국 등에서 구매하는 외국인이나 유학생들도 신발을 쉽게 구매하고 배송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최근 실시한 카카오톡( ID: 클레용 ) 실시간 상담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앞장서겠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현재 클레용은 상품후기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회원가입과 동시에 적립금을 지급하며, 상품 구입 후 30일 이내에 텍스트 후기나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추가적으로 더 많은 적립금을 받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적립금 행사가 진행 중이다.

소개팅, 취업면접, 신학기 등 외출할 때마다 신발 때문에 고민이라면 클레용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같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clayong.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품문의 카테고리나 카카오톡 아이디 ‘클레용’ 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