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요즘 송중기와 송혜교 피부가 대세다. 많은 뷰티 프로그램에서 송혜교와 송중기의 맑고 투명한 피부가 주목받으면서 너도나도 피부과를 찾고 있다.

송혜교의 맑고 투명한 피부, 송중기의 우유빛 피부, 고현정의 피부결 이 세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보여줄 수 있는 병원이 있다. 그곳은 바로 대구비엘성형외과피부과다. 비엘 피부과원장 임현정 원장의 노하우가 입소문을 타면서 남녀환자들이 늘고 있다는 후문이다.

모공케어와 피부톤, 피부결 등 완벽한 효과를 보기 위한 임 원장의 첫 번째 노하우는 바로 아기주사다 아기주사는 몇몇 병원에서만 시술이 가능하다. 하지만 임 원장은 다른 방법으로 시술한다. 먼저 더마스탬프나 오토MTS시술 후 아기주사 앰플을 도포해서 침투시키는 일반적인 방법뿐만 아니라 직접성장인자를 주사하거나 DNA재생주사 라블랄 PDRN 주사를 복합시술하기도 한다.

임 원장은 “특히 DNA재생주사는 현재 동안 시술을 위해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시술”이라며, “여름이 오기 전 미리 시술을 받아 두면 거의 모든 피부 콤플렉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봐도 된다”고 전했다.

이어 “시술 이후에는 피부가 스스로 재생돼 탄력이 증가하면서 주름이 개선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으며, 모공도 작아지고 안색 또한 서서히 밝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다만 필러 시술처럼 즉시 피부 볼륨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므로, 시술 전 자신의 피부 상태에 대해 정확하게 진단을 받고 시술 효과에 대해 제대로 이해한 후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