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영어 공부에 열을 올리는 학생들이 많다. 하지만 대한민국의 영어 교육은 말하기가 아닌 독해, 문법 등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실제로 기초영어회화 등 말하기에 약한 이들이 많다. 이에 누구나 한번쯤은 기초회화 및 문법 공부에 대한 고민을 해봤을 것이다.

영어는 취업, 승진, 입시 등을 위한 필수 스펙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하지만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만만치 않아 기초회화에 대한 고민이 클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효율적인 기초회화 공부 방법으로 많은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 준 강사가 있다. 바로 파고다어학원 강남 수강생들이 뽑은 기초회화 1등 강사 Emmy 고 강사이다.

파고다어학원 강남 Emmy Go 강사는 문법과 회화 수업을 결합한 기초회화 문법 강좌를 개설해 보다 실용적인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Emmy Go 강사의 기초회화 강좌는 기초부터 차근차근 공부를 원하는 입문자 등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다.

Emmy Go 강사는 “영어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려는 수강생을 비롯해 말하고자 하는 명확한 단어나 표현이 어려워 스피킹 시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 영어 울렁증이 있는 이들이 많이 찾고 있다”며 “영어 회화가 겁이 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가장 쉬운 영어 기초 과정부터 시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Emmy Go 강사는 “회화에 필요한 문법만 골라 문법과 회화를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며, “기초영문법을 이해하며 자연스럽게 기초영어 회화, 영작 수업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Emmy Go 강사의 기초회화문법 수업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영어회화에 대한 자신감을 길러주는 수업으로 직접적인 영어실력 향상을 이끌어 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Emmy Go 강사의 수업을 통해 표현하고 싶은 문장을 영어로 말할 수 있는 진정한 회화실력을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회화 문법 이외에도 현지 원어민들이 사용하는 실생활 영어에 필요한 영어표현 및 콩글리쉬 클리닉, 발음 영작까지 포함한 제대로 된 영어 말하기를 위한 강좌로, 1:1 Small talk, Group work를 통한 참여형 수업으로 수강생들의 자신감까지 상승시켜 준다.

수업 후에도 수강생들과 카카오톡으로 소통하며 학생 개개인을 위한 맞춤식 개별 상담 외에도, 매일 별도의 자료와 과제 제공 및 스터디 그룹을 운영하고 있다. 월별 최우수/우수 학생 시상 등 관리 또한 체계적으로 이뤄지고 있어 수강생들의 호응도가 높은 편이다.

파고다어학원 강남 Emmy Go 강사의 기초회화문법 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또는 파고다 강남학원(02-2051-4000)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