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및 CJ오쇼핑 첫 결제 시 5천 원 즉시 할인

▲ LG유플러스가 CJ오쇼핑에 간편결제 ‘페이나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CJ몰과 CJ오클락에서 결제 시 ‘페이나우’를 이용해 간편하고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티데일리] 핀테크 사업확대를 추진하고 있는 LG유플러스와 모바일 쇼핑을 확대하고 있는 CJ오쇼핑이 결제시장에서 손을 맞잡았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CJ오쇼핑에 간편결제 ‘페이나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고객들은 CJ몰과 CJ오클락에서 결제 시 ‘페이나우’를 이용해 간편하고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페이나우’는 액티브X나 공인인증서 없이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최초 1회만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그 이후부터는 카드번호 등 결제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자체 간편인증만으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 U+ 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CJ오쇼핑은 간편결제 ‘페이나우’ 서비스를 도입함에 따라 시스템 연동을 비롯해 결제관련 원스톱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페이나우’ 서비스는 총 7개 카드사의 간편결제를 지원함에 따라, 국내 전체 카드 이용자의 약 90% 이상이 간편 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에 따라 CJ오쇼핑의 온라인 쇼핑몰인 CJ몰과 CJ오클락 등에서 페이나우로 첫 결제 시 5,000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