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까지 티빙 이용권 구매 고객 및 추천 VOD 시청 고객 대상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아이티데일리]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은 오는 26일까지 자사의 N스크린 서비스 ‘티빙’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티빙으로 양(羊)껏 즐겨봐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설날엔 티빙! 티빙보고 설빙먹자 △올해를 빛낼 양띠스타 스페셜 △신나게 몰아보는 인기 드라마 예능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CJ헬로비전은 이벤트 기간 동안 △CJ E&M 방송 VOD 무제한 △실시간TV 무제한 △마이캐치온 영화 VOD 무제한 등 티빙 이용권을 구매하고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설빙 1만원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또한 91년생, 79년생, 67년생 양띠 스타가 출현한 영화, 방송 VOD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키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양띠 스타 출연작으로는 △김고은 ‘몬스터’, ‘은교’ △박형식 ‘진짜 사나이’, ‘가족끼리 왜이래’ △김희애 ‘우아한 거짓말’, ‘밀회’, △송강호 ‘설국열차’, ‘변호인’ △탕웨이 ‘황금시대’, ‘만추’ 등이 있다.

마지막으로 티빙이 추천하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시청자에게도 던킨도너츠 기프티콘(50명)을 제공한다. 추천 프로그램은 △SBS ‘하이드 지킬, 나’ △tvN ‘삼시세끼’, ‘’미생‘ △JTBC ’속사정 쌀롱‘, ’냉장고를 부탁해‘ △OCN ’닥터 프로스트‘, ’나쁜 녀석들‘ △MBC ’킬미, 힐미‘, ’애니멀즈‘ △O’live ‘오늘 뭐 먹지’ 등이다.

정지현 CJ헬로비전 티빙사업담당은 “티빙 이용자들이 긴 설 연휴를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콘텐츠 시청을 통해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