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까지 해당 상품 요금제 가입 고객 대상 경품 제공

 

[아이티데일리] KTIS(케이티스, 대표 맹수호)의 알뜰폰 브랜드 M 모바일은 설 명절을 맞아 와인스마트폰-LTE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찰떡궁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와인스마트폰-LTE 요금제는 2년 약정으로 LTE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LG전자 ‘와인스마트’를 월 99원 또는 무료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LG전자의 와인스마트는 일명 ‘카카오톡 되는 폴더폰’으로, 터치형 스마트폰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장년층이나 카카오톡 등 메신저 활용이 데이터 사용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먼저 월 9,900원의 LTE표준 요금제 가입하는 고객들은 와인스마트를 월 99원에 구매할 수 있다. LTE표준 요금제는 음성, 데이터 이용이 적고 와이파이를 주로 사용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요금제로, 이 경우 실제 고객의 월 납부 금액은 9,999원이 된다(부가세 별도).

또한 LTE망내무제한35 요금제 가입 고객들도 와인스마트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LTE망내무제한35 요금제는 음성 망내 무제한/망외 130분, 문자 무제한, 데이터 750MB를 제공하는 요금제로, 월 35,000원의 통신료에 월 9,000원의 요금 할인이 적용돼 실제 월 납무 금액은 26,000원이 된다(부가세 별도).

박병규 KTIS MVNO 사업단장은 “설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의 휴대폰을 계획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M 모바일의 저렴한 LTE 요금제와 와인스마트폰의 절묘한 궁합으로 가계 통신비 절감에 기여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KTIS는 오는 24일까지 와인스마트폰-LTE 요금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와인스마트폰(5명) ▲아웃백식사권(10명) ▲롯데리아 버거세트(100명)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