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 로고 새겨진 셀카 아이템 증정

 

[아이티데일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 이하 캐논)은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캐논 셀카 전용 카메라 파워샷 N2의 새로운 패키지 '파워샷 N2 스위트 핑크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워샷 N2 스위트 핑크 패키지는 셀카에 특화된 기능들을 탑재한 파워샷 N2와 셀프샷 촬영에 도움이 될만한 셀프 슈팅포드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셀카 촬영을 할 수 있다. 또 럭키슈에뜨의 상징인 부엉이가 프린트된 데코레이션 스티커와 레오파드 파우치를 이용해 개성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캐논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슈에뜨 로고가 새겨진 레오파드 파우치, 럭키슈에뜨의 상징인 부엉이가 프린트된 데코레이션 스티커, 한 손으로 셀프샷을 손쉽게 찍을 수 있는 셀프 슈팅포드(셀카봉), 캐논 카메라 파우치, 8G Micro SD 등 총 5종의 아이템을 모두 증정한다.

파워샷 N2 스위트 핑크 패키지는 캐논 이스토어와 공식 판매점을 통해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파워샷 N2는 약 1,610만 화소의 고감도 CMOS 센서에 디직 6(DIGIC 6)를 탑재하고 있어 고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캐논이 독자 기술로 개발한 링 형태의 전방향 촬영 셔터와 180도 틸트식 터치 액정이 탑재돼 다양한 각도에서 자유자재로 편리하게 구도를 설정할 수 있다. 셀프 인물 사진 모드를 사용하면 밝기, 예쁜 피부효과 등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파워샷 N2는 독특한 디자인에 셀프 촬영에 특화된 기능을 탑재한 초경량∙초소형 콤팩트 카메라”라며 “파워샷 N2 스위트 핑크 패키지로 즐거운 셀프 촬영도 하고 독특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