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 사용 및 선 꼬임 방지 위한 듀얼 톤 타원형 케이블 적용

 

[아이티데일리] 젠하이저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모멘텀 시리즈의 커널형 이어폰 ‘모멘텀 인이어(MOMENTUM In-Ear)’을 12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멘텀 인이어는 젠하이저의 모멘텀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커널형 이어폰 제품으로 기존 모멘텀 시리즈에서 입증된 최상의 사운드를 콤팩트한 사이즈의 이어폰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는 동시에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는 디자인 철학에 의거, 고급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시선을 사로잡는 외관을 완성했고, 크롬 디테일을 가미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선 꼬임을 방지하는 듀얼 톤의 타원형 케이블을 적용했다.

이어폰 내부에는 모멘텀 시리즈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이어폰에서도 재생할 수 있도록 최신의 특허를 획득한 트랜스듀서를 탑재해 강력한 베이스와 함께 섬세한 보컬, 탁월한 공간감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스테인레스 스틸 어쿠스틱 파이프와 고품질 다이내믹 스피커 시스템이 결합돼 모멘텀 인이어만의 정교하면서도 강력한 사운드와,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완벽한 착용감을 보장하는 4종의 이어 어댑터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는 3가지 버튼이 장착된 마이크 내장 인라인 리모컨을 통해 음악 감상 및 통화 기능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고, 애플 아이폰 등 iOS용, 안드로이드, 윈도 버전이 각각 제공돼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따라 케이블을 선택할 수 있다.

모멘텀 온이어는 빨강, 파랑, 녹색, 분홍, 갈색, 검정, 아이보리 등 색상으로 출시됐고, 2년 간 국제 무상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찰스 차 젠하이저 제품 매니저는 “기존 모멘텀 시리즈의 열정과 혁신에 더해 언제 어디서나 모멘텀이 만들어내는 감동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커널형 이어폰 제품인 모멘텀 인이어를 새롭게 고객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