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시 가우스전자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아이티데일리]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윤용기, 박진홍)는 엠트릭스(대표 이동하)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SNG ‘루팅크라운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하복’의 모바일 엔진 ‘프로젝트 아나키’ 기반의 풀 3D 그래픽을 제공하는 ‘루팅크라운’에서는 약탈과 방어를 통해 자신의 마을을 성장시키고 활용하는 전략 콘텐츠를 비롯해 대규모 병력이 참여하는 다양한 형식의 PvP와 보스 레이드를 실시간 멀티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빨간 모자, 피노키오, 라푼젤, 피리 부는 사나이 등 다양한 동화 속 주인공들을 모티브로 한 영웅캐릭터들을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고 전투에 참여시켜 성장시킬 수 있다.

바른손이앤에이는 ‘루팅크라운’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고 덧붙였다. ‘루팅크라운’ 다운로드 시 ‘가우스전자’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 증정하며, 모험 모드의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빨간 모자’ 영웅을 구매하는 모든 유저에게 메달과 골드 및 게임캐시를 지급한다.

바른손이앤에이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루팅크라운’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공유하기’, ‘댓글쓰기’를 하는 유저에게도 게임캐시와 하트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된 PvP 포인트 순위의 상위 랭커 1명을 추첨해 한정판 영웅 피규어 5종 세트를, 약탈 포인트 순위의 상위 랭커 5명을 추첨해 피규어 1종을 각각 증정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엠트릭스의 개발 PD와 PM이 직접 피규어 세트를 들고 당첨자를 찾아가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