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참석자 전원 대상 ‘히어로즈’ 베타키 증정

 
[아이티데일리]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CBT 중인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국내 첫 오프라인 행사로 ‘히어로즈 데이’를 오는 1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 메세나폴리스 2층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오후 3시부터 열리며, 선착순으로 500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블리자드는 이날 행사장을 찾았으나 수용 인원 초과로 입장하지 못하는 이들까지 모두 클로즈 베타키를 지급할 방침이다.

블리자드는 이날 행사 참가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영웅과 스킨 세트를 비롯해 펀코 팝(Funko Pop!) 피규어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LG탭북, 아이패드 미니 하스스톤 특별 에디션, 대형 해병 스태츄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블리자드 본사에서 방한하는 ‘히어로즈’ 게임 디자이너 매튜 쿠퍼(Matthew Cooper)가 ‘히어로즈’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과 한국 유저들의 목소리를 듣는 피드백 세션으로 시작된다.

이어, 본사 개발자 및 블리자드 직원들로 구성된 팀과 현장에서 구성될 일반 유저 팀과의 즉석 ‘히어로즈’ 대결, TNL(정우서, 김승철, 손준영, 채도준, 한기수)과 스타행쇼팀(김정민, 박태민, 복한규, 정민성, 황영재)의 이벤트 매치도 마련된다. 모든 경기의 해설은 e스포츠 해설자 엄재경과 김태형이 맡는다.

  1. 한편, 블리자드는 ‘히어로즈’의 2차 클로즈 베타 페이스북 초대 이벤트를 오는 11일 23시 59분까지 연다고 덧붙였다. ‘히어로즈’ 공식 페이스북에서 클로즈 베타 초대 이벤트 앱을 클릭한 후 베타 테스트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되며, 당첨자는 오는 12일 오후 3시에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