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연인들의 날인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는 요즘, 좀 더 특별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남자친구에게 보여주길 원하는 여성들이 많다. 이에 다이어트가 최고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하지만 겨우내 두꺼운 스웨터와 오버 사이즈의 겉옷으로 꽁꽁 감쳐왔던 군살들을 해결하는 건 쉽지 않은 일이기에 고민이 늘어갈 뿐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지방흡입수술에 대한 관심도 많지만, 마취와 회복 기간 문제가 발목을 잡는다. 최근에는 오히려 지방분해주사가 좀 더 간단하고 부담이 적어 찾는 발길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종류에도 PPC, HPL, 카복시 등 다양한 비만 주사가 있지만, 효과와 부작용 여부, 가격, 특징을 파악해서 자신에게 맞는 시술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최근에는 연인과의 이벤트뿐 아니라 면접, 결혼식, 여름 휴가 등 오랫동안 남을 중요한 날을 앞두고 단기간에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를 보려는 여성들에게 원조 걸그룹 주사로 유명한 MPL 주사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MPL 주사는 기존의 지방분해주사보다 월등히 많은 지방분해물질을 함유하여 보다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특허청 상표등록과 ISO9001인증 및 갱신을 마친 믿을 수 있는 비만주사이다.

단순히 체지방 분해뿐 아니라 아름답고 매끈한 라인을 정돈하는 데에 탁월하며 1주일에 한 번, 부위당 3분 내외에 불과한 시술로도 3~4주 후부터 결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단기간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허벅지살, 종아리살, 뱃살, 팔뚝살, 옆구리살, 샤넬 라인 등 얼굴과 엉덩이를 제외한 모든 부위에 적용 가능하며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제거와 탄력 증가에 효과가 있어, 지방흡입 후 부작용을 겪은 환자의 경우에도 MPL 주사를 찾는 추세이다.

상상의원 측은 “MPL 주사는 오직 상상의원에서만 받을 수 있는 시술로, 모든 환자를 원장 1:1 맞춤 상담, 설계 및 시술을 하고 있어 간호사나 실장 대리 시술이 없다”고 전하며, “특별한 날을 위한 준비나 체질별, 체형별 맞춤 관리가 꼭 필요한 경우에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