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오는 4월 말까지 ‘마이그레이션 무상 지원 프로모션’ 시행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는 기업 고객이 IT 자산을 ‘올레 유클라우드 비즈’로 무상 이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마이그레이션 무상 지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마이그레이션(Migration, 이전)’이란 기업이 기보유하고 있는 IT 자산을 새로운 IT 인프라로 옮기는 것을 의미한다.

KT는 기업들이 클라우드를 통해 비즈니스를 혁신하고자 하나, IT 자산을 기존 인프라에서 클라우드 서비스로 이전하는 비용과 기술 면에서 부담을 느끼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말까지 진행된다. KT는 해당 기간 올레 유클라우드 비즈로 IT 자산을 이전하는 기업들이 가상 서버당 30만 원부터 200만 원까지 소요되는 비용을 무상 지원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KT는 동일 기간 올레 유클라우드 비즈 서버를 신규 신청하는 기업 고객에게 1년간 이용 요금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정문조 KT IMO 사업담당 상무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이전을 고민했던 기업들이 이번 프로모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길 바란다”며 “KT는 기업용 클라우드 시장의 성장세에 맞춰, 올레 유클라우드 비즈 기술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솔루션 사업자들과의 동반성장에 앞장설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