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버닝타임 이벤트 통해 한정판 유니크 펫 상자 제공

 
[아이티데일리]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가 MMORPG ‘엘로아(개발사 엔픽소프트)’에 신규 서버 ‘루에나’를 30일 추가했다.

지난 20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엘로아’는 판타지 콘셉트의 MMORPG로, 넷마블은 다양한 콘텐츠와 강한 액션성을 특징으로 꼽았다. PC방 게임전문리서치 게임트릭스 순위(29일 기준)에서는 전체 14위, RPG장르 9위에 오르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넷마블은 “공개서비스 시작 40분 만에 서버를 추가한데 이어 이용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 또 다시 신규 서버를 증설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는 엘로아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이 이용자들에게 확실히 어필하며 지속적인 유입을 이끌어낸 결과”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를 기념해 2월 24일까지 해당 서버에서 플레이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골드 증가 및 부활 기능을 가진 아이템 3종 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이번 서버 추가를 비롯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게임 내 반영해 플레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오는 2월 3일 대규모 전장 ‘명예의 격전지’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예정돼있으니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2월 1일까지 넷마블 가맹 PC방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버닝타임 이벤트’를 열어, PC방 접속시간에 따라 일 최대 3개의 한정판 유니크 펫을 얻을 수 있는 펫상자 아이템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