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오랜만에 가족들과 모이는 자리인 만큼, 임산부들에겐 단정하면서도 예쁘고, 러블리한 임부복과 수유복의 선택이 그 어떤 날보다 중요하다. 특히 임산부들은 D라인으로 인해 아름다움이 가려지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D라인을 가려주면서 스타일리시함을 빛나게 해줄 임부복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만약 설맞이 가족들과 남편에게 임부복을 통해 자신의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느낌을 어필하려면 임산부의 D라인을 무조건 가리는 박시하고 루즈한 디자인 보다는 여성스러움을 더해줄 A라인 실루엣의 임부복이 좋다. 훨씬 날씬해 보이면서 라인을 강조하기 때문에 여성미를 더해주기 때문이다. 더불어 셔링 장식이나 액세서리를 더해 임부복과 수유복과 함께 코디한다면 임부복과 수유복도 스타일리시할 수 있음을 보여줄 수 있다.

그리고 단정하고 얌전한 분위기의 임부복을 원한다면 단색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좋다. 여러 가지 색이 화려한 컬러의 임부복보다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어두운 색감을 더한 임부복이 제격이고, 트위드 소재의 임부복이나 롱 사이즈의 원피스형 롱셔츠로 시크한 임부복이 된다. 게다가 이런 스타일의 임부복은 직장인도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크다.

임부복 및 수유복 전문 쇼핑몰 ‘맘누리(www.momnuri.com/)’에서는 설을 맞아 고민하는 임산부들과 예비맘들에게 편리함과 예쁜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다양하고 세련된 스타일과 컬러의 임부복과 수유복을 선보여 신세대 임산부들과 미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맘누리의 주된 상품들은 임산부들을 위한 임부복과 수유복, 미시복, 직장인 임부복 등이다. 주로 촌스럽지 않은 심플한 디자인이면서도, 요즘 트렌드에 딱 맞춰진 스타일리시한 임부복을 판매한다. 또한 보온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겨울 아우터와 원피스, 레깅스, 스커트 등 임부복과 감각적인 미시 의류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함께 구성했다.

특히 맘누리에서는 설맞이 통큰 이벤트 1탄으로 ‘새해 복 아우터 받으세요’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설 연휴(2월 22일)까지 매일 구매 고객 1명에게 인기 아우터를 제공한다.

또한 임산부 전용 속옷 브랜드인 엠시크릿 론칭 4주년 기념이벤트로 엠시크릿 전제품 50%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없었던 엠시크릿 전 제품을 세일해 착한 가격과 가벼운 마음으로 고급 명품 임산부 속옷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맘누리’에서는 2014년도 한국모델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지난 1월 16일에 진행됐던 ‘2014 아시아 모델 어워드’에서 화장품 브랜드 트로피를 수상한 임산부 D라인 전용 뉴코스메틱 브랜드 엠끌로이 로션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