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맛있는 음식을 찾아 거리와 상관없이 맛집을 찾아다니는 사람들이 많다. 이 때 맛과 함께 가격도 챙길 수 있는 음식이라면 금상첨화다.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에 위치한 파주 맛집 조재벌생고기는 정육식당으로 운영이 되면서 고기 부위별로 금액 스티커가 붙여져 있기 때문에, 원하는 고기의 질과 가격을 비교하고 먹을 수 있어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켜 주고 있다.

이렇듯 싱싱한 생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 때문에, 지역주민들과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으며 회식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인기메뉴로는 두툼한 삼겹살과 목살, 안창살, 살치살 등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꽃등심이 별미로 손꼽힌다. 농협에서 인증한 안심한우를 사용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고기를 사용한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다.

품질 좋은 고기 외에도 된장찌개, 라면, 팝콘, 팥빙수, 샐러드바 등 푸짐한 음식들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러한 것들 인터넷 카페 등을 통해 알려지면서 파주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하루 종일 영하의 날씨를 보이는 요즘 같은 저녁이면 동료끼리 삼삼오오 모여 고기와 한 잔의 술로 회포를 푸는 손님들도 늘고 있다. 조재벌 생고기는 고기 이외 다른 많은 부분에서도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문의는 전화번호 031-953-9293 번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