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천안경희한의원과 e복지관이 일반 중소기업의 임직원에게 운영되는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 및 혜택을 더욱 많은 이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제휴를 맺고, 공동사업을 진행 한다.

천안경희한의원은 비만 환자들을 위해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한방 다이어트를 선보였다. 천안경희한의원의 한방 다이어트는 한약재인 감비탕과 식욕감퇴 및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 감비캡, 그리고 지방세포를 직접 분해하는 카복시 시술 등 개인별 맞춤 처방으로 체질개선을 유도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e복지관은 복지관 구축을 신청하는 기업별로 맞춤형 전용 시스템을 구축해 제공함으로써, 임직원들에게 보다 손쉽게 선진기업복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선진기업복지란 기업 임직원이 변호사, 세무사, 노무사, 변리사, 손해사정사 등 전문가의 자문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전문자문복지를 비롯해, 건강관리, 자기계발, 레저문화, 재무금융복지 등 근로자의 니즈(Needs)에 맞춘 편의 복지제도다.

300명 미만 사업장에서 e복지관을 도입할 경우, 1인당 통산 150만 원 상당의 직원 복지 혜택을 18만 원이라는 적은 비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비용절감 효과는 물론 B2B 제휴할인에 따른 우대·특별복지 비용 할인 효과도 동시에 볼 수 있다.

e복지관은 사용하기 쉬운 사용자 시스템과 직원 커뮤니티 시스템이 특징이며, 관리자도 쉽게 직원의 복지 서비스 이용현황 열람 및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e복지관의 ‘e비서’는 자신의 고객에게 각종 서비스를 무료 또는 할인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고객관리프로그램이다.

e복지관 이현호 대표는 “기업복지 인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에 e복지관 서비스를 통해 양질의 선진기업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며, “천안경희한의원과 제휴로 근로자에게 건강한 기업을 만드는 문화를 만들고, 만병의 근원인 비만을 치료하는 프로그램을 적용시켜 근로자들에게 건강을 선물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