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외국어학원 부문) 해커스의 2월 개강일인 오늘, 토익ㆍ토플ㆍ토스ㆍ텝스 등 주말 강의의 수강신청 열기가 뜨겁다. 주말을 이용해 토익 공부를 희망하는 직장인ㆍ취업준비생ㆍ지방거주자가 크게 늘며 해커스어학원이 마련한 다양한 주말 강의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이다.

현재 진행중인 2월 수강신청에서 이미나ㆍ김동영ㆍ박영선 강사의 토익강의 ‘오전 정규종합반 E’, 한승태 강사의 ‘토익 정규 LC’ 등 주중 강의가 줄줄이 마감돼 주말 강의 수강신청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더욱이 토요집중반은 31일, 일요집중반은 내달 1일 개강할 예정으로 얼마남지 않은 개강일에 맞춰 수험생의 수강신청 열기는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해커스어학원의 2월 개강은 타 어학원과 달리 1월 중 진행되는데, 이는 보통 3월 주중 첫 날에 진행되는 대학교 개강과 2월 28일에 치러지는 제 284회 토익시험일 이전에 수험생이 모든 시험공부를 끝마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다가오는 설 연휴에도 설날 당일만 제외하고 모두 수업을 진행하는 등 해커스는 수험생의 목표점수 달성에 적극 지원을 나설 계획이다.

해커스의 주말 강의 중 한승태, 김동영강사의 토익 주말 정규종합반(토요집중) 수업은 전체 해커스어학원 주말 종합반 중 가장 빠르게 마감되는 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2014년 7월, 8월 주말 마감강의 기준). 토익 주말 정규종합반(토요집중) 외에도 주말반(토,일) ㆍ일요집중반 등 다양한 형태로 주말 정규종합반이 개설돼 토익 수험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주말일정에 따라 수강할 수 있다.

특히 해커스어학원만의 ▲스타강사진 ▲베스트셀러 교재 ▲최신의 고품질 자료/부교재 등을 통해 수험생은 남은 겨울방학 안에 토익점수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토익 주말 강의에도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적극 나서 수험생의 토익고득점 졸업을 돕는다. 네이버 카페 '토익캠프' 회원 626명이 선정한 'BEST 토익 RC 선생님 1위(2014.01.09)' 김동영 강사와 회원 1,678명이 선정한 '대한민국 최고의 토익 LC 선생님 1위(2014.06.12)' 한승태 강사, 해커스 토익 입문 LC 1위 한나 강사(해커스어학원 토익 입문 LC 누적 수강생수 1위, 2014년 1월~6월) 등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외국어학원 부문)’의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해커스어학원은 최신경향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출판인회의가 발표한 교보문고와 예스24 등 전국 온ㆍ오프라인 서점 8곳 판매부수를 종합한 베스트셀러 순위에 따르면 12월 넷째 주 ‘해커스 토익 보카’가 유일한 토익교재로 이름을 올린 후 최근까지 단골 인기 토익 교재로 해커스가 순위에 오르고 있다. 올해 1월 둘째 주에는 해커스 토익 보카ㆍ해커스 토익 리딩ㆍ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ㆍ해커스 토익 리스닝 등이 토익 교재가 순위에 올랐다.

또 해커스어학원 주말강의는 강사가 직접 준비하는 양질의 수업자료와 기초부터 토익 700점대 공부방법 등 단계별 노하우, 주중에도 스스로 예습/복습을 진행할 수 있는 추가자료ㆍ과제시스템를 제공해 수험생의 토익점수 상승에 도움을 준다. 특히 최신경향문제를 매달 새롭게 제작하고 수강생의 이해도를 반영해 추가문제와 이론정리까지 함께 다뤄 해커스교재로 이미 독학을 한 수강생들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2월 토익 강의 신청자에게는 ‘해커스토익 최신기출분석 핵심 200제 3세트 (vol.1~3)’를, 토플ㆍGREㆍSATㆍ아이엘츠 등록생에게는 '해커스유학 영문서류 가이드'와 '해커스토플 리딩&리스닝 빈출토픽 전문용어 300' 자료집을 증정한다. 수강신청은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ㆍ종로캠퍼스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가능하다.

해커스어학원 전재윤 대표이사는 ”평일에 학교와 직장으로 학원 수강이 불가한 지방 거주 수강생들까지 주말마다 기차를 타고 올라올 정도로 주말 토익학원으로 해커스가 인기다”며 "특히 2월은 교재와 커리큘럼을 완성도 있게 끝내기 위해 해커스의 선생님과 직원들이 휴일도 반납하며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주말 정규종합반 등 다양한 강의를 통해 수험생들이 주말 단 몇 시간 투자로도 토익을 졸업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