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공식 행사로 못 들은 수업, 수강료 최대 10%까지 패밀리 머니로 보상

 

[생활정보]   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대표 박경실)(www.pagoda21.com)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2월 한달 내 결석한 수업을 패밀리 머니로 보상해주는 포인트백(Point Bac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월에 몰려있는 개강, 졸업식, 학과 MT 등 대학교 공식 행사로 결석한 수업에 한해 다음 수강 신청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패밀리 머니를 적립해준다. 패밀리 머니는 등록 금액 대비 최대 10%까지 보상해주며, 주 5일반 수업의 경우 최대 5일, 주 3일반 수업의 경우 최대 3일분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포인트백 신청을 원하는 수강생은 2월 25일부터 3월 3일까지 학생증과 결석 사유를 인증할 수 있는 서류 또는 사진을 함께 학원 등록 테스크에 제출하면 된다. 패밀리 머니는 3월 중순 일괄 적립된다.

파고다아카데미 커뮤니케이션센터 박성완 센터장은 “대부분의 대학생들이 1~2월 방학 기간을 이용해 어학공부를 집중적으로 하는데, 2월에 진행되는 잦은 학교 공식 행사로 학습을 꾸준히 이어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러한 대학생들의 사정을 고려해 불가피하게 결석을 하게 될 경우, 이를 파고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머니로 보상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파고다어학원은 2월 12일까지 1•2월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 독려를 위한 개근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일반에 한해, 1•2월 파고다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소니 NEX-5T, 백화점 또는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상품권 또는 기프티콘 등 총 2,062명의 수강생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